클래스 (class)Class는 객체를 만들기 위한 템플릿이며, 프로토타입 기반 상속을 보다 명시적이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.class를 사용하지 않으면, 객체를 생성하고 속성과 메서드를 추가하는 과정이 번거롭고, 중복된 코드가 많아질 수 있습니다.class를 통해 원하는 구조의 객체 틀을 만들고, 이를 통해 객체를 생성하고 속성과 메서드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.클래스 = 붕어빵 틀 / 객체 = 붕어빵0. 클래스의 개념"커피숍"을 운영한다고 가정하고, 커피숍에서 판매하는 다양한 종류의 커피를 클래스를 사용하여 모델링해 보겠습니다.- 클래스를 사용하지 않은 경우// 생성자 함수를 사용하여 커피 객체를 생성function OrderCoffee(name, price, size) { // 커피..